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사랑이야기

상담게시판(고충처리)

복지관 이용문의 및 상담, 고충처리 관련 문의 글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개인정보(핸드폰, 이메일, 주소 등)가 포함된 글을 작성해야 할 경우 반드시 비밀글로 작성해주세요.

목록
<공지> 고충처리 게시판 이용안내
20-09-28 11:24 1,007회 0건

안녕하세요 사랑의복지관입니다.


▶고충처리게시판은 건의사항, 의견, 고충사항 등의 이용인 고충처리를 접수하는 공간입니다.

(비밀글로 작성 가능합니다)


▷이용인 고충처리란?

- 기관 운영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

- 기관이나 시설물 이용 시 불편 및 애로사항

- 프로그램 이용에 대한 건의나 애로사항

- 개인정보의 처리 정지, 정정, 삭제 및 파기를 요구할 권리

- 기타 복지관을 이용하면서 발생할 수 있는 사항



이용인 고충처리가 접수되면,

- 고충처리 내용은 담당자만 알 수 있으며, 비밀보장을 원칙으로 합니다.

- 접수된 고충사항은 즉시처리를 원칙으로 하며, 15일 이내에 처리하고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홈페이지 내 고충처리 게시판 외에도,

사랑의복지관 내 건의함을 통해서도 건의가 가능합니다.(위치: 1층 로비, 3층 부모대기실)

- 정기적으로 진행되는 이용인 자치회를 통해서 의견 전달도 가능합니다.



사랑의복지관 이용인 고충처리 담당자는,

- 가족문화지원팀 팀장 070-7727-2496

- 직업지원팀 팀장 070-7727-2523

- 교육지원팀 팀장 070-7727-2565 입니다.



사랑의복지관은 이용인의 고충 및 불편 등 모든 의견에 귀기울이고,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목록

Fixed headers - fullPage.j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