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ed headers - fullPage.js
본문 바로가기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복지관소개

인사말

사랑의복지관 을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을 주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환영합니다.

백년 전 하나님께서는 이 땅을 사랑하셔서 선교사들을 통해 복음의 빛으로 비추어 주시고 그들의 섬김과 베풂을 통해 한국 기독교는 복음으로 크게 성장하여 오늘날에 이르렀습니다.

그러나 기독교의 양적인 성장과 함께 많은 이들에게 복음이 전파되었지만, 우리의 이웃이요, 친구인 장애인에 대한 사역과 영적인 관심은 한국기독교의 성장에 비해 미흡하거나 때로는 무관심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사랑의교회는 담임목사님의 목회철학에 따라 지역과 장애인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더 가까이 실천하고자 1997년부터 사랑의복지재단 산하 사랑의복지관을 운영하게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하나님의 말씀으로 주신 성경을 생활의 표준으로 삼고 하나님의 사랑을 지역사회에 실천하려고 지금까지 앞장서 노력해왔습니다.

앞으로도 사랑의복지관은 초기 선교사님들이 이 땅을 향해 가졌던 그 마음을 품고 더 많은 분들이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하며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도록 모든 직원들은 최선의 노력으로 섬기기를 다하겠습니다.

우는 자들로 함께 울라(롬12:15)는 성경의 말씀처럼 여러분들과 함께 고통을 나눌 뿐 아니라 눈물을 닦아드리는 멋진 사랑의복지관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사랑의복지관은 이곳을 이용하시는 모든 분들의 행복의 터가 되기를 바라며 하나님의 은혜와 평강이 삶 속에 풍성하시기를 축원합니다.

주의 이름으로 여러분들을 진심으로 사랑합니다.

사랑의복지관 관장
사랑의복지관 관장 남동우
Fixed headers - fullPage.js